통영풍차마을 히아신스펜션

HYACINTH PENSION

COMMUNITY

히아신스는 언제나 여러분들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이용문의 이용후기 포토앨범

이용후기

만족스러운 통영여행

이명석 15-12-02 12:01 3,016 1
이제야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5월17일부터 2박3일동안 303호에 묵었던 딸딸이 아빠입니다.
친절하고 상냥하신 사모님과 무뚝뚝해 보이시던 사장님께선 의외로 친절하시고 잘 웃으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첫날 방안내를 해주시고 내려가시자마자 작은딸이 저에게 속삭이더군요.
"아빠,아줌마 겁나 상냥하시고 친절하시다! 말씨도 여기사람이 아닌가봐?"하더니,
방안을 쭉 훑어보고는 "확실해!럭셔리야,럭셔리! 넘 잘왔어,아빠." 그러더군요.
펜션을 넘 잘 골랐다고...맘에 든다고 딸들이 더 좋아했습니다.
제법 여행을 다녀본 딸들이라서 나름대로 그런 평가를 내리더군요.저역시 마찬가지고요.
바베큐이용할때도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준비해놓으신걸 보면 여간 꼼꼼하고 깔끔하시다는 인상입니다.
퇴실하고 출발전에 사모님 얼굴뵙고 잘쉬다 간단 말씀 드릴려고했는데,방 정리하시는지 안보이시더군요.
대신 사장님께만 바삐 인사드렸습니다.통영여행은 이번이 네번째인데...제일 편하게,쾌적한 환경에서 지낸것같아 맘이 좋습니다.담에 또 통영을 가겠지만 확실한건, 무조건 통영펜션은 "히아신스펜션"이라는것!
전망좋고,공기좋고,산책하기 좋고,방도 쾌적하고,복도와 로비도 넘 깨끗하고...벌써 친구와 여동생에도 말했습니다.여기저기 기웃거리지말고 히아신스 가라고.
담에 또 뵙게되면 지난번처럼 그냥 웃어주세요.
댓글목록
  • 히아신스펜션 () 답변

    오랜만에 후기가 올랐네요!
    정말 잘해드린없이 글을 접하니 죄송한 마음이 듭니다
    많은 펜션 가운데 저희 펜션을 찾아주신 분들께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시도록 해드리려고 노력은 하고 있는데~
    이렇게 좋은 글을 주시면 힘이되고 기분이 좋와 집니다
    앞으로도 더욱 친절하고 편안한곳으로 기억에 남도록 초심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음에 지금보다 변한 모습보러 꼭 다녀가세요! 고맙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한 시간들 보내세요!